A A
체인소 맨

〈체인소 맨〉

quick-tag .star4_
장르 애니메이션
국가 일본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회차 12부작

줄거리

빚을 갚기 위해 체인소의 악마 포치타와 함께 야쿠자의 의뢰를 받으며 데블 헌터로 살아가는 덴지. 어느 날, 야쿠자의 배신으로 살해당하고, 희미해지는 의식 속에서 자신을 부르는 목소리를 듣게 된다.


하 포치타 진짜 너무 귀엽고….
마키마가 좋다….

내 취향은 마키마랑 레제
둘 중에 고르라면 역시 마키마

사실 외관 취향은 레제지만 애니에선 아직 목소리밖에 안 나오기도 했고
마키마 성격이 진짜 완전 내 취향

오프닝이 진짜 사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뽑힘 ㅁㅊ

마키마 목소리 별로라는 사람도 있던데 나는 애니를 먼저 봐서 그런가 마키마랑 딱 어울리고 마음에 들었다
마키마 같은 목소리나 〈코난〉의 하이바라 같은 목소리 좋아함
그리고 〈에반게리온〉의 아야나미 레이까지
그냥 좀… 조용하고 나긋하지만 무감각한 여자 목소리를 좋아하는 것 같음

마키마 능력 쓰는 씬도 엄청 좋았는데 gif 못 찾겠네 포기~

카테고리 글 더보기

  • Copyright 2024. GRAVITY all rights reserved